돈받는꿈 돈을 주는 꿈해몽 의미는

반응형

사람은 돈과 사랑 없이는 살수 없는 존재인데요. 그래서 일까요 꿈에서의 돈은 사랑, 애정 같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상징한다고해요. 줍거나 벌거나 저축을 하는 것은 애정을 추구하는 것을 암시하며 돈받는꿈은 그사람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꿈해몽이야기 오늘은 살면서 꼭 필요한 돈에 관련된 내용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꿈에서의 돈은 시간과 에너지, 애정의 정도, 변화의 크기, 개인의 능력, 기회, 힘과 권력, 명성 등을 의미 하는데요.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나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는데 대부분의 경우 사랑, 시간, 권력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돈을 받았다면 그 상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볼 수 있어요. 반대로 애정에 굶주려 있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누군가에게 애정이나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에서 꾸는 경우가 있으며, 애정에 굶주려 있기 때문에 빈틈이 생기거나 유혹되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과소비를 하게 되거나 쓸데없는 곳에 지출할 수도 있어요. 꿈에서 돈을 받으면 좋은 의미라고만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네요.

 

바닥에 떨어뜨리거나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현실에서도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고 해요. 친구관계나 인간관계에 금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신뢰를 잃어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언행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잃어버린 후 낙담하지 않으면 반대로 길몽이 되며 금전을 얻을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돈에 둘러 싸여 있는 꿈은 시간이나 에너지가 남아도는 것을 의미하며 가지고 있는 것을 써버렸다면 지출이 많아질 것을 암시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부자가 되는 것도 생각과는 반대로 낭비하거나 가난해지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지갑을 주었다면 새로운 만남이나 주변의 도움을 받을 것이라는 좋은 의미에요. 지갑에 현금이 많이 들어 있었다면 재물운이 나빠지고 쓸데없는 지출이 많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돈받는꿈처럼 내용과는 전혀 다른 안 좋은의미네요.  

 

 

현금을 쓰거나 기부를 하는 꿈을 꾸면 왠지 현실에서 지출이 많아질 것 같지만 반대로 금전을 기대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지불해주는 것은 길몽이아니라 오히려 안좋은 일을 발생할 수 있는 징조이니 주의하세요.

 

 

돈을 주는 꿈해몽은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거나 애정운과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에요. 다만 빚이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꿈에서 갚는 것으로 죄책감을 떨치고 싶어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돈을 찾았다면 일이나 개인적으로 좋은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정체성, 삶의 목적을 찾는 등 자신과 주변에 변화가 찾아오고 이로 인해 경제 상황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돈받는꿈의미를 알아보았는데요. 꿈속에서 나온 돈은 애정이나 건강 등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을 나타내며 돈이 없어서 문제가 되거나 훔치는 꿈은 나쁜 암시이니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