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꿈 해몽 어떤 암시일까

반응형

고양이는 귀엽지만 변덕이 심하고 다가가도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동물인데요. 그래서인지 하얗고 귀여운 고양이가 내게 나오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반대로 검고 무섭게 생긴 녀석이 나오면 왠지 안 좋을 일이 생길 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들어요. 고양이꿈은 어떤 암시를 하는걸까 다양한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정리해봤어요. 궁금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검은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흉몽일까요 길몽일까요? 나라마다 해몽 전혀 다르더라고요. 일본에서는 흉몽이 아닌 행운의 상징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문제가 발생해도 쉽게 피하거나 해결되고,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집으로 들어 왔을 때 더 좋은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흉몽으로 여기며 근심, 걱정, 병, 재산 손실 등 불길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검은냥이를 보면 쫓으라고도 하는데요 그래야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사라진다고 해요.

 

 

하얀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귀찮은 일에 말려드는 것을 암시 하는데요. 타인의 문제에 끼어 들었다가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새끼고양이의 경우라면 해석이 달라지기도 해요.

 

집안에 많은 고양이가 있거나 들어온 꿈은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닌데요.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거나 안 좋은 일에 말려 들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냥이가 나오는 꿈은 대체로 나쁜일이 일어날 경고나 흉몽이 많습니다.

 

 

아얏 고양이에게 물린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를 질투하거나 시기하고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누군가 안 좋은 일을 꾸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릴적엔 집에서 냥이를 키워 보고 싶어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냥이를 기르는 꿈을 꾼적도 있어요. 냥이를 기르는건 앞으로 뭔가 남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가지게 된다는 것으로 숨겨둔 애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어요.

 

다친 고양이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데요. 친구에게 배신 당하거나 연인에게 배신 당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죽는꿈은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질병이나 사고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르는 동물이 죽었을 경우 심리가 반영되어 꾸는 경우도 있어요.

 

 

냐옹 하고 울고 있는 것은 내게 문제가 될 만한 사람이 생기거나 연루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연인사이에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직장에서 누군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에요. 

 

 

고양이를 안고 있었다면 현재 사랑받고 싶거나, 의지하고 싶은 등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된 것인데요. 안고 있을 때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애정면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거나 불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함께 노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순조로워 지는 것을 암시하고 귀여워서 쓰다듬어 주는것은 의외로 배신을 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한 친구에게 좋아하는 사람을 빼앗기거나 여자친구에게 배신을 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쥐를 물고 오는 것은 길몽으로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흉몽이라고 해서 반드시 나쁜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이러이러한 꿈을 꾸었으니 주의해야지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