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사는꿈 쇼핑하는 꿈 의미는

반응형

물건을 사지 않더라도 예쁜 옷이나 그릇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가끔은 꿈에서 쇼핑을 하거나 옷을 구입하는데 평소 갖고 싶었던 옷사는꿈을 꾸면 왠지 럭키!  꿈에서 깨었을 때도 기분이 즐겁습니다. 실제로도 좋은 일이 일어날까? 누구나 한번쯤 꾸어 봤을 옷 쇼핑하는 꿈 의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옷을 사는 꿈은 인간관계나 경제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인데요. 자신의 덕망이 오르거나 소득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경을 받아 주위에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따르는 사람이 많을수록 수익도 많아진다고 합니다. 옷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 또한 옷사는꿈처럼 인기와 수익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을 사는 것은 주위에서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궁금해하고 좋은 평가를 얻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하며 좋은 느낌의 꿈이 었다면 노력을 통해 이성에게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가끔 꿈에서 옷을 잔뜩 구입하면 현실에서 지출할 일이 늘어나는 건가... 걱정을 했는데 생각과는 반대로 길몽이 었네요. 속옷을 사는 꿈은 아직은 발견되지 않았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서 쇼핑하는 꿈은 무의식 중에서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을 상징하는데요. 이전부터 갖고 싶어 했던 물건을 구입했을 경우에는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슈퍼나 편의점에서 평소 먹는 반찬 등을 쇼핑을 했다면 지루한 일상 생활에 질린 자신의 감정을 뜻합니다. 반대로 백화점 등 상품이 다양한 곳에서 쇼핑을 했다면 연애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새로운 연애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쇼핑을 하다 헤매는 꿈은 기회를 놓칠 것을 암시하고 있으니 결정할 일이 있으면 빨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면 해운을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혼자가 아닌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쇼핑을 하고 있었다면 상대방에 대한 나의 마음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옷사는꿈은 아직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모님과 함께 쇼핑을 하고 있었다면 아직은 정신적으로 어른이 되어 있지 않거나 응석부리고 싶은 마음이 강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부모님께 효도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일지 모릅니다.

 

 

꿈에서 물건을 사는 것과 관련해 알아보았는데요. 쇼핑하는 꿈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었을 때 좋은 꿈이며 구입한 물건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 알아두었다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방은 재운을 신발은 명성을 사탕은 애정운을 액세서리는 연애욕구를 뜻하며 잡화는 일상의 지루함을 뜻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