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꿈 절벽높은곳에서

반응형

떨어지는 꿈을 꾸면 깜짝 놀라 잠에서 깨어나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키크는 꿈이라고 해서 좋아했는데.. 길몽인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흉몽이라고 합니다. 빌딩과 계단, 하늘과 절벽 등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요. 누구나 한 번쯤 꾼 적 있는 갑자기 떨어진 꿈해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떨어지는 것은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한데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꾸게 된다고 합니다. 장소나 당시 심리상태에 따라 달라지는데 기본적인 떨어지는 꿈 해몽은 마음의 불안정을 뜻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서 무력감이나 자신감을 상실했을 때 꾸게 됩니다.

 

 

건물이나 빌딩에서 떨어지는 것은 약속, 계약 등이 깨지는 것을 불안해 하고 있거나 사회적인 지위와 명예를 잃어버리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없을 때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영업직인 사람이 꾸기 쉽습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나쁜 소문이 생기거나 신용이 떨어지고 그동안 쌓아온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행동을 조심하고 상처 주거나 거짓말을 하는 것을 삼가해야 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왠지 생생한 꿈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상황이 갑자기 변화하는 것을 의미해요. 지금까지 꾸준히 노력하고 쌓아올린 것들이 순간 무너져내릴 수도 있습니다. 의심되는 일이 있다면 미리 대비하여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높은 절벽에서 떨어지는꿈은 현재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조만간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할 일 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절벽에서 뛰어내린 것은 내가 가고 있는 방향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었으면 해요.

 

 

엘리베이터에 대한 공포가 있어서 일까요..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것을 본 적도 있는데요. 이는 질병, 사고, 믿고 있던 사람의 배신을 암시합니다. 나에게 위험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라고하니 그날 하루는 사고나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타고 있는 것에서 떨어지는 것은 직장이나 경쟁에서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불안을 암시하는데요. 롤러코스터 같은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것은 마음이 불안정하다는 의미입니다.

 

 

어두운 곳으로 끝없이 떨어지는 것은 불안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꾸게 되는데요. 연애 문제, 인간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볼 수 있습니다. 끝없이 떨어졌다면 어려운 시련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 흉몽이지만 길몽이 되는 것도 있는데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해 좌절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당시 기분이 좋았다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인다거나 목표를 향해 제대로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떨어졌지만 멋지게 착지에 성공하면 내가 생각하는 것 만큼 문제가 아니다, 현재는 어렵지만 상황이 좋아져가는 전조이기도 합니다. 빌딩이나 절벽에서 떨어졌는데 살아나는 꿈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에요.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절벽 또는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뭘까요. 이는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을 나타내는 것으로 연인이나 가족이었다면 그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는 불안감의 표현이며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방해되는 그사람을 밀어내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안좋은 의미가 있으니 이런 꿈을 꾼 날에는 행동이나 말에 주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