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먹는꿈 맛있게 먹는 꿈해몽은

반응형

매일 밤 내가 꾸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음식먹는꿈이나 화장실에 가는 꿈 등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꾸었지 이상하게 생각되기도 하는데요. 배가 고팠나? 맛있게 먹는 꿈을 꾸면 다음날 아침이면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꿈에서 나오는 사람이나 물건, 행동들은 다 의미가 있다고 하니 음식 먹는꿈해몽을 알아보고 주의할 점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꿈에서 무언가를 먹었다면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거나 체력적이나 심적으로 채워지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는데요. 현실에서 채워지지 않은 정신적인 욕구가 식욕으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음식은 혼자서 먹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먹어야 더 맛있는 것처럼 꿈에서도 혼자가 아닌 친구랑, 가족 등 다른사람과 먹는 것이 더 좋다고 해요. 많은 사람과 이야기하고 즐겁게 식사를 했다면 나의 노력으로 주위사람들도 행복해질 것으로 암시하며 가족과 사이좋게 식사를 했다면 그 대화 속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힌트가 숨어 있었을 수도 있어요. 대화 내용도 잘 기억해 두는 것이 좋겠네요.

 

 

돌아가신 할머니랑 음식먹는꿈을 꾸었는데.. 어떤 의미일까요. 돌아가신 분과의 식사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흔히 꿈속에서의 죽음은 대체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명인, 정치인, 연예인과 먹는 꿈은 지위와 권력을 추구하는 욕망의 표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였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구와 먹는 것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지만 느끼는 맛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맛있다 라고 느끼는 것은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길몽으로 자신이 현재의 삶에 행복을 느끼고 만족하고 있는 것을 의미해요. 반대로 맛없어 라고 느껴졌다면 현재 사랑 받지 못하고 있다고 느끼는 등 외로움을 타고 있기 때문이에요.

 

 

잔치나 뷔페 등 맛있게 식사를 하고 있는데 누가 방해를 해서 식사를 중단하게 된다면 현실에서도 방해를 받게 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충고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한 음식이 눈 앞에 있었다면 컨디션이 나빠지거나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썩은 음식을 먹었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식생활이나 운동 등에 유의하는 것이 좋아요. 먹을 수 없게된 음식의 경우 시회를 놓친 상태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한 음식을 버렸다면 문제가 해결됨을 뜻하는 길몽이 됩니다. 음식먹는꿈의 경우 스트레스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니 휴식을 취하시고 기분 좋은 꿈이었다면 기회라는 것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니 용기내어 행동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