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꿈해몽 개에 물리는 꿈 의미는

반응형

그 사람의 심리 상태나 운세를 암시하는 꿈, 오늘은 한번쯤은 꾸게되는 개꿈해몽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개에 물리는 꿈이나 큰개, 검은개가 나오는 등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 어떤 내용이었는지 기억을 되살려가며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흔히 개꿈해몽으로 의미가 없다고도 하는데 어쩌면 중요한 암시를 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간에게 친근하고 친구같은 존재인 강아지는 남녀 관계없이 친한 친구나 동료, 가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주변에 있는 누군가에게 적용시켜 의미를 파악할 수 있어요. 만약 꿈에서 강아지와 놀거나 기분이 좋았다면 직장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며 현재 스트레스가 낮은 상태를 뜻해요.

 

 

귀여운 강아지가 나왔다면 누군가를 아끼고 사랑해주고 싶다는 욕망을 뜻하며 반대로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에서 꾸기도 해요. 또한 개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애정에 굶주려 있고 외로운 상태이며 자신이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람 또는 새로운 만남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옆에 누군가가 있는데도 꾸었다면 좀 더 자신을 소중히 해주는 이상적인 사람을 그리고 있는 걸수도 있어요.

 

 

강아지의 색깔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검은개 꿈은 흉몽으로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해요. 따라서 현재 건강에 이상이 느껴진다면 정확하게 알고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하얀개꿈은 상당한 길몽이에요. 뭔가를 받거나 싣고 오거나 함께 노는 등 즐거운 기분이 들었다면 더욱 좋겠죠. 특히 여성이 꾸었다면 멋진 남성과의 연애 시작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도 무섭고 도망가고 싶어지는 큰개 나오는 꿈은 아버지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아버지에 대한 감정이 반영 된것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무서운 개가 나왔다면 현재 직장이나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으며 공격성이 증가한 상태이니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해소시켜야 합니다.

 

 

개에 물리는 꿈해몽은 흉몽으로 볼 수 있어요.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친한 동료에게 배신감을 느낄 수 있는 사건이 발생하는 등 인간관계의 문제를 나타냅니다. 개는 남자, 친한사람, 연인 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혹시라도 속셈을 숨기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방심하지 말고 주의를 기울이세요.

 

 

개가 죽는꿈은 죄책감을 뜻하는데요. 혹시 주변사람 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거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가요. 아니면 평소 주변 사람들에대한 배려가 부족하지는 않은가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고마워, 감사합니다 라고 마음을 전해보세요.

 

 

흔히 꿀 수 있는 개꿈해몽을 알아 보았는데요. 개에 물리는 꿈이나 짖는 꿈 등 개가 나오는 것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문제를 피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좋은 의미의 경우에도 안심하기보다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