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마무리 인사말 알맞은 글귀는

반응형

연말이 되면 올 한해 고마웠던 분들 신세진 분들에게 한해 마무리 인사말을 문자로 전하는데요. 직접 만나 인사를 드리는 것이 좋지만 바쁠 경우 한해 마무리 글귀를 문자로 대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래서 한해 마무리 인사말로 알맞은 문구를 모아 봤습니다.

 

 

감사의 말을 전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교제나 성원을 바라는 마음에서 보내는 한해 마무리 문자는 언제쯤 보내는 것이 좋을까요. 12월 20일 이후부터 27일 전까지가 좋을 것 같은데요. 늦더라도 12월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 동료와 상사, 친구, 부모님, 친한 지인들까지 인사를 전할 분들이 많다면 멋진 이미지에 짧은 문구를 적으면 좋은데요. 대량으로 보낼 때는 문자메세지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미지와 함께 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 따뜻한 정과 사랑 넘치는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라고 부담없이 작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산다난했던 2015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후회없이 잘 마무리 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어느새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이 되었네요. 연말이라서 바쁘시겠지만 남은 한달 후회없이 보내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연말이라고 너무 과음하지 마시고 추운날씨에 건강 주의하세요~ 

 

 

올 한해 베풀어주신 호의와 성원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 가득한 해를 보냈습니다. 안 좋은 기억은 잊고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들만 마음에 담아 2015년 마무리 잘 하세요^^ 2016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연말이 되니 하지 않는 것에 대한 후회가 더 크게 느껴지네요. 늦었다는 생각말고 하고 싶었던 일을 실천해 보세요. 벌써 2015년의 마지막주네요. 마무리 잘하고 연말 즐겁게 보내요~ 지난 한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내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5년 달력도 이제 한장 남았네요. 지난 시간을 돌아보면 안좋은 기억도 있지만 ~ 님 덕분에 참 행복하고 따뜻했습니다. 남은 12월 후회없이 보내시고 2016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안 좋은 기억들은 훌훌 털어버리고 남은 한달 후회없게 잘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한해 마무리 인사말도 전하고 편안한 연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