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목격하는

반응형

생생하고 무섭게 느껴졌던 차사고 나는 꿈은 꾼 적이 있는데요. 언덕길에서 브레이크가 듣지 않았거나 다른 사람의 교통사고 목격하는 꿈을 꾸면 그 날은 운전대를 잡기 두려워집니다. 왠지 교통사고 꿈과 같은 일이 발생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정말 꿈에서 처럼 실제로 그런 일이 생기는 걸까... 저처럼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데 실제로 일어날 예지몽의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꿈을 꾸게되는걸까요.

 

 

꿈에 나오는 도로는 공공 장소이자 사회를 나타내며 교통사고 나는 꿈은 인간관계의 문제를 암시하는데요. 다른 사람과의 의견이 엇갈리고 자신이 생각하는대로 컨트롤이 안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일이 발생하면 안되는데.. 불안하다면 그날은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운전한 차가 뭔가에 부딪치는 사고를 낼 경우 자신의 능력 부족과 운이 나쁘다는 이유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아무런 문제 없이 종사하고 있던 일을 할 수 없게 되거나 라이벌이 나타나거나 싸움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차사고 나는 꿈인데 다른 차와 충돌했다면 인간관계의 문제를 나타내며 정면으로 충돌했다면 문제의 의미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차에 부딪히는 것은 심한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자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안 좋은 일을 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앞에서 목격한 교통사고 꿈은 귀찮은 일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며 사고가 발생했을 때 침착하기 보다 허둥지둥 거렸다면 발생한 일로 인해 힘들어 질 수도 있습니다. 직장에서 계약 관련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접촉사고 꿈에서 가족이나 친구 등 동승자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차에 함께 탄 사람은 같은 문제를 겪게 되는 경우가 많고 문제의 원인은 운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가족이 탄 차가 사고를 내는 가족 교통사고 꿈의 경우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다칠 수 있으며, 아버지가 운전을 했다면 경제적 변화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동승자가 연인이었다면 인간관계에 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좋지 못하거나, 타인을 신경쓰고 미워하는 마음이 있을 때 차사고 나는 꿈을 꿀 수 있는데요. 단순히 나쁜 꿈이다.. 라고 넘기기 보다는 현재 인간관계에 문제점은 없는지 불안하고 초조한 일이 있다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꿈을 꾼날은 조심하시고 사고 후 출혈이나 사망했을 경우에는 반대로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