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버지 꿈 엄마 꿈

반응형

명절이 가까워지면 평소에 꿈에 나타나지 않던 부모님 꿈을 꾸게 되는데요. 돌아가신 아버지 꿈이나 돌아가신 엄마 꿈을 꾸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사랑했던 사람이 죽고 나서 꿈에 등장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 쯤은 있을 것 같아요.

 

 

돌아가신 부모님의 꿈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꾸었지..라고 아침에 일어나서 생각에 잠기는데요. 어떠한 메세지를 전하는 것일 수 있어서 내용을 잘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생생하게 기억에 남더라고요.

 

 

죽은 사람의 꿈을 꾸는 이유는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워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생신이나 명절 등을 앞두고 꾸는 분들도 있고 추억의 장소를 찾았을 때도 꾸게 됩니다. 저 또한 집안에 큰 행사나 제사날이 가까워지면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을 꾸게 되더라고요

 

 

 

 

만약 꿈에서 돌아가신 분과 대화를 했다면..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 걸 수도 있는데요. 곰곰이 생각해 보고 뭔가 충고를 하는 메세지 였다면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조언으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에서 아버지가 화가나거나 슬픈 얼굴을 하고 이야기를 하면 현재의 생활에 문제점이 있으니 고쳐야 한다는 메세지로 안 좋은 생활 습관이 없는지 재검토해보세요.

 

반대로 아버지와 즐겁게 보내는 내용이라면 행운이 찾아오며 대화내용 중 인상에 남는 단어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을 암시합니다.

 

 

엄마, 아버지가 살아서 나를 보러 오는 꿈은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길몽 흉몽이 될 수 있는데요. 길몽이라면 일이 원활하게 잘 풀리고 기다렸던 소식이 오거나 헤어진 사람과 재회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이미 결말이 난 일이 다시 문제삼아지거나 신경쓰이는 일이 발생하는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누군가 손짓을 하면 따라가면 안 된다, 흉몽이다 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거에요. 죽은 사람이 멀리서 손짓하는 것은 먼 곳에 가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는 암시인데요. 여행이나 출장 등이 계획되어 있다면 날씨, 교통 상황을 확인하고 되도록 운전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딘가로 이동을 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돌아가신분과 포옹을 했다면 건강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메세지로 질병이 숨어 있지는 않은지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있다면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을 받는 것은 현실에서나 꿈에서나 기분 좋은 일인데요. 음식의 경우 물질적 풍요를 나타내며 현실에서도 운이 상승함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자신이 죽은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것은 건강이 약해지고 있다는 사인으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을 꾸었을 때 조언이나 경고를 하는 소중한 메세지가 담겨져 있을 수 있으니 내용을 잘 생각하고 현재의 생활에 문제가 없는지 있다면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