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무료운세 보는 사이트는

반응형

벌써 2015년의 절반이 휙하고 지나갔어요 올해는 좋은일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2015년 무료운세도 봤었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올초에는 좋았던 것 같은데.. 5월부터 일이 잘 안풀리는 것도 같고.. 그때 운세를 봤을 때도 그랬던가.. 다시 한번 2015년무료운세 사이트에 들려서 확인해 봐야겠어요. 아주 근거가 없는 이야기는 아니라서 조심해야 할 것은 피하고 좋은 내용은 적당히 신뢰하는 편이랍니다.

 

 

재미로 보는 올해의 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으로는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즐겨찾기 해 두었다가 신년에 한번씩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보는 방법은 메뉴에서 NH 라운지>NHBank 스토리>fuN&Hope 라이프>운세>2015년 신토정비결 순으로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귀찮게 느껴진다면 검색탕에 운세라고 입력한 다음에 검색된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좀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이랑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을 입력하고.. 확인해보니 6월달 운이 좋지 않았네요.. 실제로도 그랬는데.. 9월까지는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직장, 이성, 재물, 가정 등 세부적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무료라서 간단하게 몇 줄 정도만 나올 것 같지만 생각보다 자세하게 소개되고 있어요. 또 다른 2015년 무료운세 사이트로는 신한생명 홈페이지가 있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 유료가 되어 있더라고요.. 올 초에도 확인을 했었는데 바뀌었어요. 연말에만 무료가 되는건가..

 

이용방법은 신한생명 홈페이지 메뉴 생활서비스> 운세/ 사주> 2015 신토정비결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름이랑 성별, 생일, 이메일 등 간단한 내용만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현재는 무료가 아니네요. 다음에서도 서비스가 있었는데 사라졌고.. 농협 운세보기만 이용해야 되나.. 아쉽네요.

 

 

오늘의 운세의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초록창에 검색을 하면 생년월일 운세를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해서 알아볼 수 있어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네요. 학습의 능률이 매우 높고 집중도 잘 된다니 오랜만에 열공을 해야하나.. 싶어요.

 

 

내일 중요한 일이 있을 때도 확인하는 편인데요. 내일은 컨디션이 딱히 좋지 않아서 집중도 안되고 실력의 반도 발휘를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다행히 시험을 앞두고 있지 않지만 안 좋은 내용이 나오면 괜히 긴장되고 걱정되는 것 같아요. 시험전 날에는 확인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오늘, 내일, 이달의 운세까지 확인한 다음 띠별, 별자리까지 재미로 확인해 보았는데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었는데 내 마음을 어떻게 알았지.. 짜증을 내면 주위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니 좀더 긍정적으로 기운차게 보내야 겠네요. 연초에는 2015년 무료운세가 과연 맞을까 그냥 재미로만 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 7달이 지난 지금 보니 맞는 부분도 있고 신기하네요. 궁금한 분들이라면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